소액결제정책미납 Options

Wiki Article

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시작하기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오게되는데,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때문에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 선정시에는 반드시 그 업체의 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최소한 첫거래시에는 업체와 전화통화 후 진행을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물론 플러스티켓에서도 정보이용료 삽니다와 같은 광고 영업을 하고 있지만… 수익도 수익이지만 정말 고객님들께 권하고 싶지 않은 방법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소액결제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은 아니고, 서로 나눠서 쓸 수 있을 뿐임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쉽게 말하자면 금융권이나, 대출 회사도 거래가 없는 처음에는 큰 금액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이렇게 상품권 혹은 게임아이템 등을 구매해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에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실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옵니다.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라는 내용으로 문자내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매입 업체별로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소액결제현금화 결제하기 전에 먼저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왜 개인정보 요구도 없이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는걸까요? 답은 하나입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업체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평균적인 매입 시세가 있습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여섯 번째는 평소에는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한 적이 없는데 첫 결제에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그리고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이 방법을 사용하시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이제 결제 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고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Report this wiki page